[홍미경기자]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부드러운 고보습 안티에이징 모이스춰라이저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을 5월4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MAX LS Light Moisture Lotion)'은 랩 시리즈만의 독자 성분인 노화 예방 에이지-레스 분자 복합체(Molecular Age-Less Complex)가 들어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우리나라 식약청의 주름 개선 기능성 인정을 받았으며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 봄, 여름 시즌 사용하기 적합하다.
랩 시리즈 스킨케어 포맨 연구개발 부문장 마이클 인그라시아(Michael Ingrassia) 박사는 "랩 시리즈 연구원들이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혁신적인 포뮬러를 개발했다"면서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은 피부를 진정시키면서도 답답한 느낌이나 끈적임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피부를 가꾸어 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 생산 공정에서 혁신적인 고압 기술인 니로 기술(Niro Technology)을 적용해 포뮬러를 이루고 있는 입자의 크기를 작게 만들어 피부 보호막 손상의 원인이 되는 유화제(emulsifiers) 사용을 최소화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신제품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은 기온이 올라가고 습해지는 늦은 봄과 여름을 겨냥해 5월에 출시했다"면서 "자신의 피부가 지성이라고 생각하는 남성들이 사용하면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은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훼이스 크림, 맥스 엘에스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 맥스 엘에스 인스턴트 아이 리프트와 함께 랩 시리즈의 고기능성 안티 에이징 라인에 포함된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은 다음달 4일부터 백화점 매장과 랩 시리즈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