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연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는 역할수행게임(RPG) '완미세계'가 오는 19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와 함께 신규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올해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완미세계'는 중국 유명 게임사 '완미시공'이 개발한 판타지 비행 RPG로 독특한 자유비행 시스템과 완성도 높은 현지화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새로운 '완미세계'의 변화를 알리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흑야전설'은 역대 업데이트 중 최대규모로 실시된다.
먼저 '흑살회', '묵룡회', '천령회' 세력이 등장하는 신규 지역 '곤륜'과 최대 10명이 참여 가능한 새로운 방식의 신규 던전 '무극환'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 직업 스킬 밸런스 전면 개편 ▲공격 속도에 따른 대미지 수정 ▲신규 퀘스트와 패션아이템 추가 ▲기간제 의상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보물상자 추가 등 각종 편의성을 높여 확 달라진 모습으로 이용자들과 만나게 된다.
이와 함께 오늘 공개된 영상에서는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신규 지역 ‘곤륜’이 최초로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새롭게 등장하는 '곤륜' 지역은 9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는 곳으로, '완미세계'를 파괴하려는 창조신에 맞서 펼쳐지는 모험을 담고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전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완미세계'의 새로운 변신은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게임과 같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신규 이용자에게는 완미세계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면서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향후에도 ‘완미세계’만의 재미를 추구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