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5인 5색 레이'가 공개됐다.
기아차는 14일 레이 보유 고객 중 5명이 데칼 작업에 직접 참여해 탄생한 '이색 레이 5대'를 공개했다.
기아차가 선정한 5명의 주인공은 20~30대의 바리스타, 화장품 마케터, 여행 파워 블로거, 회사원, 웹 기획자 등이다. 기아차는 레이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하는 개성 강한 고객을 '레이어(RAY:er)'로 이름 붙였다.
5인의 레이어가 보유한 5대의 평범한 레이는 지난달부터 약 2주 동안 데칼 작업을 거쳐 각각 ▲독도를 상징하는 섬과 등대 ▲움직이는 도시 ▲애완 고양이 ▲갓 태어난 아들을 위한 우주탐험 ▲구름 위 병아리를 형상화한 데칼을 입힌 세상에 단 하나뿐인 레이로 변신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색 레이 차량 사진과 특별 인터뷰 영상은 레이 이벤트 홈페이지(http://ray.kia.com)를 통해 볼 수 있다.
기아차는 레이 보유 고객 중 '6번째 주인공'을 3명 선정해 자신의 레이 차량을 직접 변신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9일까지 레이 이벤트 홈페이지(http://ray.kia.com)를 통해 본인이 꾸민 레이 사진을 게시하면 된다. 선정된 레이어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레이의 매력을 알게 되는 레이어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며 "향후 이벤트 시즌2·3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