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9일부터 K9 전용 시승센터를 통해 고객 초청 시승행사를 실시하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K9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장소와 분위기 속에서 K9의 주행성능과 가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연말까지 전국적으로 수시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첫 공식 일정으로 오는 17일 서울 압구정 씨네 드 쉐프에서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다이닝' 고객 초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총 5쌍을 초대할 예정이다. 당첨 고객에게는 ▲특급 쉐프가 직접 개발한 9가지의 K9 코스요리 ▲2박 3일간 자유 시승할 수 있는 K9 VIP 티켓 ▲최고급 프라이빗 상영관에서의 최신 개봉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차량과 거주지역 등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또 다음달 부산국제모터쇼 기간에 시승 체험과 함께 유명 쉐프가 개발한 K9 코스요리를 시식할 수 있는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6월에는 기아차가 주최하는 한국여자오픈골프대회를 통해 관람객들이 대회장 주변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밖에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지역별 드라이빙 코스를 직접 시승 체험할 수 있는 초청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K9 시승 프로그램 관련 내용은 사전에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를 통해 수시로 확인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실제 K9을 시승해 본 고객들이 주행성능과 정숙성에 감탄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K9의 진정한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