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배기자]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가 내달 1일 오후 12시부터 서울 반포 세빛둥둥섬 제1섬 컨벤션홀에서 웹 디자이너 등 콘텐츠 제작자를 대상으로 '크리에이트 나우 2014 월드투어'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어도비 포토샵 CC,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C 등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C)의 인기 애플리케이션에 추가된 수백 개의 신기능과 새로운 모바일 앱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그래픽, 프린트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웹 디자이너, 비디오 전문가, 기업 퍼블리싱 담당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위해 디자인, 웹, 영화·비디오, 디지털 출판 등 각 부문별 심층세션도 마련된다.
이날 특별 연사로는 어도비 글로벌 캠페인(I Am The New Creative)에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참여했던 일러스트레이터 사키루(Sakiroo·본명 최상현) 씨가 참석한다. 또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5분 팁(Tip) 강연'을 통해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팁을 배워볼 수 있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크리에이티브 업계는 모바일의 폭발적 증가와 신기술의 등장에 따른 급격한 환경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며 "국내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향상된 워크 플로우와 최신 기술을 습득함으로써 현장에서 보다 창의성에 집중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크리에이트 나우 2014 월드투어는 온라인 사전 등록(www.adobe.com/kr)을 통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사전 등록 후 행사에 참석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브런치 박스가, 참석자 전원에게는 오는 10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티브 콘퍼런스 어도비 맥스(MAX) 티켓 500달러 할인코드가 제공된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