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가 '두개의 얼굴, 다섯 개의 심장'이라는 타이틀로 출시되는 신형 K5 사전계약 실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다음달 14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나에게 딱 맞는 K5 찾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온라인 상에서 ▲선호 디자인 ▲주행성능 ▲정숙성 ▲유지비 등의 5개 항목의 테스트를 거쳐 고객의 취향과 운전습관들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신형 K5'의 다양한 라인업 중 응모자에게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방식이다.
회사 측은 "신형 K5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라인업 중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돕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kia.com/kr/KIA_K5/main.aspx)에 접속해 온라인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총 5천명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5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신형 K5'는 '두 개의 얼굴·다섯 개의 심장'을 달고 다양한 모델이 동시에 출시되는 것이 특징이며, 지난 22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