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대표 고순동)는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 신작 '기어즈 오브 워 4'를 오는 10월11일 Xbox One으로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8일 발표했다.
코얼리션이 개발한 액션 TPS 게임 '기어즈 오브 워 4'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 JD 피닉스를 비롯한 차세대 기어즈 주인공이 펼치는 대서사시의 시작을 담았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된 이번 작품은 시리즈 본연의 어둡고 강렬한 분위기를 그대로 살림과 동시에 이전보다 더 발전된 게임 플레이를 보여줄 예정이다.
출시에 앞서 오는 25일부터 5월1일까지 Xbox LIVE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기어즈 오브 워 4' 멀티플레이 오픈베타테스트(OBT)가 진행된다.
'기어즈 오브 워 얼티밋 에디션을 오는 12일 오후 3시까지 플레이하면 18일부터 OBT에 먼저 참가할 수 있다. OBT 참가에 필요한 디지털 코드는 18일부터 Xbox LIVE 메시지로 전송된다.
한국MS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지난 E3 2015에서 출시가 발표돼 큰 기대를 모은 '기어즈 오브 워 4'의 발매일이 결정됐다"며 "오는 25일부터 시작되는 OBT에서 '기어즈 오브 워 4'의 모습을 미리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