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브로드밴드, 최신 UHD 서비스 무료체험 이벤트


신청자 100명 선발 UHD 셋톱박스 무상 교체

[조석근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16일 자사 IPTV B tv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UHD 서비스 무료체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선발해 별도 비용 부담 없이 기존 셋톱박스를 최신형 UHD 셋톱박스로 교체할 계획이다. UHD 셋톱박스로 최신 영화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이벤트 당첨 고객이 UHD 서비스 체험수기를 개인 SNS 및 블로그에 등록할 경우 5천원 상당 포인트를 증정한다. 우수 체험수기 작성자는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55인치), 사운드 바, VR 기어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B tv UHD를 통해 기존 HD 화질보다 4배 뛰어난 UHD 전용 2개 채널과 약 500여편의 VOD 전용관을 이용할 수 있다. 4개 채널을 직접 골라 한 화면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멀티뷰 기능도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 안원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B tv UHD는 고화질의 생생한 화면과 빠르고 편리한 리모컨 등 기존 B tv 보다 업그레이드된 차별화 서비스를 지원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UHD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고객경험을 확산시켜 B tv UHD 가입자 기반을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브로드밴드, 최신 UHD 서비스 무료체험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