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마트, 전화 영어 이용권 온라인 판매


'메가토킹'·'JKOLS' 1주일~3개월 상품…6월 8일까지

[이원갑기자] 롯데마트가 온라인 쇼핑몰 롯데마트몰을 통해 전화 영어 이용권을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6월 8일까지 '메가토킹' 및 '제이콜스(JKOLS)' 전화 영어 상품을 1주일, 1개월, 3개월 단위로 내놓았다고 27일 전했다. 교육 빈도는 주 2·3·5회로 나뉘며 빈도에 따라 요금은 달라진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화 영어는 지난 2012년 설립된 교육 업체 유에듀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해외에 지사를 두고 현지 원어민 강사가 직접 전화 교육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제이콜스 전화영어 일주일 이용권'이 있다. 일주일 동안 원하는 시간에 주 3회 교육, 무료 영문 첨삭, 전용 교재 및 MP3 파일을 단독으로 제공한다는 것이 롯데마트 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는 '메가토킹 1개월 주 3회 이용권'과 '메가토킹 3개월 주 3회 이용권', '제이콜스 1개월 주 3회 이용권', '제이콜스 3개월 주 3회 이용권' 등을 판매한다.

또 3개월 이용권 구매 고객에 한해서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3개월 주 5회 이용권 구매 시 영작 서비스와 함께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이 주어진다. 주 3회 이용권에는 영작 서비스와 문화상품권 5천원권이, 주 2회 이용권은 영작 서비스와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이 덤으로 따라온다.

롯데마트 장동석 모바일 제휴 상품 상품기획자(MD)는 "보다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전화 교육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며 "새로운 분야를 운영해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려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원갑기자 kalium@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전화 영어 이용권 온라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