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하얏트 호텔들이 7일간의 플래시 세일을 통해 고객몰이에 나선다.
17일 하얏트 호텔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하얏트 호텔을 예약하면 최저 10%부터 최대 40%까지 하얏트 일일 요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의 투숙 가능 기간 중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일본, 중국, 대만, 호주, 베트남, 태국, 몰디브 등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여름 휴가지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리젠시 제주 총 5곳의 호텔이 모두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국내 모든 하얏트 호텔은 투숙 고객에게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외 수영장 등 여름 휴가를 위한 다양한 레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 예약은 프로모션 기간인 17일부터 23일 사이에 하얏트 호텔 공식 웹사이트와 각 호텔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다만 예약은 투숙 예정일보다 최대 7일 전에 완료해야 한다. 예약 시점에서 결제를 완료해야 하며 예약 변경과 취소는 불가해 이용약관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하얏트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얏트골드패스포트 회원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