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롯데닷컴이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본점, 영등포점 3개 지점에 추가로 오픈하고 오는 14일까지 '스마트픽 쇼핑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스마트픽은 롯데닷컴을 비롯한 롯데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주문 시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다. 상품 픽업 시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된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를 이용하면 고객들이 해당 매장으로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손쉽게 제품 확인 및 수령이 가능하다.
기존까지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는 롯데백화점 5개 지점(본점, 청량리점, 인천점, 대전점, 광복점)에서만 운영됐으나 이번에 잠실점, 부산본점, 영등포점에도 추가 오픈되면서 이제 총 8개 지점에서 픽업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롯데닷컴은 스마트픽 쇼핑위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을 구입하고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본점, 영등포점의 픽업데스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L.POINT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를 신청하면 오는 9월 23일에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또한 17일까지 10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을 구매 시 최대 10%의 L.POINT를, 31일까지 스마트픽 상품 첫 구매 시 5만원 이상일 경우 5천점의 L.POINT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닷컴 관계자는 "롯데닷컴이 지난 3월 롯데백화점 전국 34개 지점으로 스마트픽 서비스를 확대해 접근성을 높이고 이후 4월에는 스마트픽 당일수령 조건을 주문 후 3시간 이내로 단축시킨 바 있다"며 "이번 픽업데스크 추가 오픈은 8개 지점에서 스마트픽 상품 수령장소를 일원화시켜 고객 동선을 최소화 시킨 것에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