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 화장품의 베스트셀러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에 울랄라 1537의 일러스트를 담은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디자인 스튜디오 '울랄라 1537'의 틴케이스를 그린·베이지 두 컬러로 선보인다. 2단계의 코 전용 마스크와 블랙헤드, 모공 부분을 가려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안티-포어 미니마이징 실러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키트 하나로도 코를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가 잘 생기기 쉬운 여름철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블랙헤드를 억지로 밀어내거나 떼어내지 않고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방식의 저자극 코팩 제품이다.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1제 마스크와 모공 수축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2제 마스크로 구성돼 있어 깔끔하고 효과적으로 블랙헤드 관리가 가능하다.
안티-포어 미니마이징 실러는 블랙헤드와 넓은 모공으로 고민인 부분을 매끈하게 보이도록 도와주는 모공 케어 제품으로, 피지 케어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한층 더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CNP 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