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플로가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을 협찬한다.
음악서비스 플로(FLO)는 방탄소년단 데뷔 6주년을 맞아 오는 15~16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글로벌 팬미팅 'BTS 다섯 번째 머스터 [매직샵]'에 함께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음원과 음반을 국내 독점 유통하고 있는 드림어스컴퍼니는 자사 음악서비스 플로가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인 'BTS 다섯 번째 머스터 [매직샵]'에 협찬사로 참여한다.
플로는 공연 전 아미들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플로(FLO)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마련해 플로 앱과 방탄소년단 음악 체험부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플로 앱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의 곡들을 담은 '나만의 BTS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SNS에 공유하면 시원하게 팬미팅을 즐길 수 있는 쿨 스카프를 제공한다.
이새롬 플로 마케팅 팀장은 "플로가 세계적 아티스트로 성장한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열광적인 축제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플로와 함께 방탄소년단을 더욱 가까이 느끼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