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카드는 10일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출국일'을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100명씩 선정해 '더라운지멤버스' 이용권(1인2매)을 지급한다. 우리카드 측에 따르면 빨리 응모할수록 더 많은 추첨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내 면세점 할인권도 제공한다. 8월 말까지 우리카드로 시티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3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권, 100달러 이상은 3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말까지는 무료 식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로 해외에서 합계 100달러 이상 이용하고 영수증과 실물카드를 제시하면 1만원 이하의 무료식사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음식점은 인천공항 1터미널에 위치한 '가업식당'이며, 2터미널의 '별미분식'에서도 혜택이 적용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드의 정석 시리즈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입국부터 출국까지 우리카드가 준비한 이벤트로 스트레스를 푸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