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쏘카-타다, 30만명에게 선물 쏜다


22일까지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쏘카와 타다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쏘카]
쏘카와 타다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쏘카]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쏘카와 타다가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선물 30만개를 증정한다.

쏘카-타다는 오는 22일까지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출시에 앞서 이동 관련 선물 30만개를 무작위로 증정하는 '움직이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 쏘카와 타다 양사의 서비스를 결합한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다. 이용자는 패스포트를 통해 카셰어링 서비스, 가맹택시 '타다 라이트', 고급택시 '타다 플러스' 등 쏘카와 타다 서비스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1등 대한항공 하와이 왕복항공권(1인 2매, 프레스티지석)부터 ▲쏘카 100만 크레딧 ▲타다 5만원 쿠폰 ▲대한항공 제주 항공권 ▲쏘카 40% 할인권 ▲타다 라이트 20% 할인권 ▲철도여행패스 내일로 바우처 5만원권 ▲한강 유람선 이용권 ▲패스포트 1년 무료 가입 ▲공유전기자전거 일레클 3천원 이용권 ▲전동킥보드 등 이동에 필요한 선물 30만개를 지급한다.

쏘카와 타다 각각의 앱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전화번호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즉석에서 선물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쏘카와 타다의 회원이 아니라더라도 만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쏘카와 타다 앱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서진 쏘카 CMO(마케팅본부장)는 "패스포트 출시를 기념해 일상의 이동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좀 더 재미있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패스포트를 통해 쏘카와 타다가 구축한 모빌리티 생태계를 강화하는 한편 이용자들에게는 더 높은 서비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쏘카-타다, 30만명에게 선물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