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가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5일 적용되는 와일드 리프트 4.4 패치 '위력 대방출'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한다.
먼저 플레이어들이 모두 함께 와일드 리프트의 3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위력 대방출 갤러리'에 와일드 리프트 3주년을 기념하는 창작물을 업로드하면 2주일의 기념일 기간에 와일드 리프트 홈페이지에 해당 내용이 업로드된다. 창작물을 업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도 다른 플레이어의 창작물에 '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도 함께 할 수 있다.
소셜 이벤트를 통해 3주년을 축하 댓글을 남겨 이벤트에 참가할수도 있다.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와일드 리프트 소셜 채널 인스타그램, 유튜브 커뮤니티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위력 대방출 업데이트와 함께 와일드 리프트에 '아레나' 모드가 오픈한다. 지난 6월 PC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에 도입된 바 있는 아레나는 8명의 플레이어가 2명씩 4팀으로 나뉘어 최종 생존팀이 되기 위해 맞붙는다. 플레이어는 챔피언의 위력을 증가시키는 '증강'을 선택하고 자신만의 아이템 및 챔피언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펫 시스템'도 와일드 리프트에 도입된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플레이시 자신의 챔피언을 따라다니는 애완동물을 장착할 수 있다. 애완동물은 추가 장식 요소로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