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동, 농업용 운반로봇 'RT100' 중심 연간 전시 진행


[아이뉴스24 이한얼 기자] 대동은 오는 7월까지 전국 61개 대리점에서 지역 농민을 초청해 주요 판매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동 평택 대리점 [사진=대동]
대동 평택 대리점 [사진=대동]

대동은 올해 연간으로 진행되는 제품 소개 행사에서 트랙터, 콤바인 등 자사 주력 농기계 전시 및 시연과 함께 농업용 운반로봇 'RT100'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 일정에 포함된 모든 대리점에서 'RT100' 시연 및 제품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홍보하고 현장 목소리를 청취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대동 전국 대리점 전시 핵심은 'RT100'이 다양한 환경에서 구동되는 모습을 시연하는 것이다. 대동은 배, 사과, 복숭아 등 과수 농가를 비롯해 감자 하우스 농가, 녹차나 마늘과 같은 밭작물 농가, 축산 농가까지 각 지역 대리점을 통해 여러 환경에서 'RT100'의 유용성을 농업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광욱 대동 국내사업부문장은 "대동은 올해 RT100 출시로 효율성을 높이고 노동력을 절감할 수 있는 스마트 농업 시대를 여는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다"며 "올해 전국 대리점 소개 행사는 농가에서 운반로봇 RT100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습을 직접 보여드리는 것에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한얼 기자(eo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동, 농업용 운반로봇 'RT100' 중심 연간 전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