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맥스, ERP·IFRS 세미나 개최


티맥스소프트(대표 박대연 www.tmax.co.kr)가 22일 주요 기업 CIO와 전산부서장을 대상으로 '글로벌 환경 대응을 위한 전사적자원관리(ERP)와 국제회계기준(IFRS) 세미나'를 개최하고, 이 분야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박대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22일 세미나에서 "최근 서비스지향아키텍처(SOA) 기반의 ERP 시스템과 IFRS 등 IT 컴플라이언스 시스템 구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티맥스소프트는 성공적인 ERP 시스템과 IFRS 시스템 구축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존 ERP 패키지는 운영 기간에 따른 복잡도 증가와 유지보수의 어려움이 있지만, SOA 기반의 ERP 솔루션인 '프로ERP'의 경우 비용과 구축기간을 줄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박 대표는 "프로ERP는 ERP 패키지 도입의 장점인 검증된 서비스 모듈을 직접 활용하는 한편 고객의 요구사항을 맞춤식으로 반영하는 자체 개발의 장점을 동시에 접목했다"며 "많은 기업이 ERP 패키지 도입과 자체 구축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데 SOA 기반의 프로ERP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티맥스소프트는 2009년부터 금융기관 및 상장기업에 전격 시행되는 IFRS 도입을 지원하기 위한 IFRS 관련 솔루션과 구축전략을 발표했다.

티맥스소프트는 ▲체계적으로 준비된 아키텍처 적용 ▲전문 기술인력 ▲SOA 프레임워크의 원천기술 활용 등을 통해 차별화된 IFRS 구축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맥스, ERP·IFRS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