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크록스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통기성을 겸비한 남성용 스마트 캐주얼 슈즈 '왈루(Walu)'와 '왈루 데크(Walu Deck)'를 출시했다.
정장은 물론 캐주얼과도 잘 어울리는 '왈루(Walu)'와 '왈루 데크(Walu Deck)'는 끈을 조이거나 푸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는 슬립온(slip on) 스타일로 신고 벗기에 간편하다.
스웨이드와 캔버스 소재로 산뜻하게 디자인된 왈루는 일상에서뿐 아니라 휴가철 바캉스에 신으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로퍼로, 롤업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고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내부의 아치형 통풍구는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 발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한다. 라이트그린-화이트, 카키-에스프레소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발등에 끈이 달려있어 자유롭고 활동적인 느낌을 연출하기에 좋은 왈루 데크는 부드러운 착화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 심플한 셔츠와 매치하면 클래식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빈티지한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비-카키, 에스프레소-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크록스 마케팅 신성아 이사는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는 가볍고 편안하며 맨발과 궁합이 딱 맞는 로퍼가 제격"이라며 "스타일과 기능을 겸비한 왈루시리즈로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