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산은행, ‘다다익썸 썸머 환전 페스티벌’ 실시


환율우대·해외여행자보험 무료 제공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부산은행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다다익썸(多多益SUM) 썸머 환전 페스티벌’을 다음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전 영업점(김해공항·국제여객터미널 제외)에서 미화 500달러 이상을 환전하는 개인고객에 통화에 따라 최대 70%(인터넷·모바일뱅킹 최대 80%)의 환율우대와 최고 1억원까지 보상하는 해외여행자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부산은행은 다다익썸(多多益SUM) 썸머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사진=부산은행]
부산은행은 다다익썸(多多益SUM) 썸머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사진=부산은행]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천19명에게 다이슨 냉온풍기(1명),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4명), 롯데면세점 선물카드(10명), 스타벅스 콜드컵(50명), 여행용 캐리어커버(1천154명)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또 선착순 2천19명의 고객에게는 김해공항과 인근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썸패스’ 모바일 할인쿠폰(5천원, 3천원, 1천원)을 제공한다.

여행 후 남은 통화를 다시 환전하는 경우 90%의 환율우대를 제공하는 ‘재환전 특별우대’도 함께 진행한다.

부산은행은 ‘썸뱅크’를 이용해 주요통화(USD, JPY, EUR) 환전을 신청하는 경우 90%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썸뱅크’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100% 환율우대 쿠폰을 증정한다. ‘썸뱅크’ 환전은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은행, ‘다다익썸 썸머 환전 페스티벌’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