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보, U-CONNECT ICT·블록체인 데모데이 개최


혁신 스타트업에 투자유치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신용보증기금 서울서부스타트업지점(지점장 김현직)은 오는 26일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인 블록미디어, 한국기업기술가치평가협회와 공동으로 ‘U-CONNECT SERIES(ICT•블록체인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용보증기금이 진행하는 우수 스타트업 발굴 및 성장 지원 플랫폼 ‘U-CONNECT’의 일환이다.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수한 ICT•블록체인 분야 혁신 스타트업 중 투자 유치를 희망하는 기업들의 IR 발표를 통해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스타트업 육성과 지원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데모데이에 참여한 스타트업들은 벤처캐피탈 등 전문 심사위원 7명이 참여해 사업가치, 기술력, 비전 등을 평가해 최우수, 우수, 장려상 등을 선정해 약간의 포상금 지급과 향후 VC 투자를 위한 후속 연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1월 26일 오후 1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 무역센터 51층 한국무역협회 중회의실에 진행된다. IR 발표 참가 업체는 10개사 내외이며 VC, 투자회사, 스타트업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IR 발표에 참여하고 싶은 스타트업은 오는 15일까지 블록미디어로 신청하면 된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보, U-CONNECT ICT·블록체인 데모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