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블씨엔씨, 'M 퍼펙트 블랑 비비' 3만개 판매 돌파


출시 1개월만·신제품 기초 라인도 매출 호조…"호실적 이어나갈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신제품 매출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신제품 'M 퍼펙트 블랑 비비'가 출시 한 달여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M 퍼펙트 블랑 비비는 미샤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출시 23일만인 지난달 27일 기준 3만663개가 판매됐다. 일 평균 1천333개가 판매된 셈이며, 특히 '21호 바닐라'의 경우 2월 한 달간 미샤 비비크림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에이블씨엔씨 신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신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M 퍼펙트 블랑 비비는 출시 직후부터 맑고 환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비비 크림으로 SNS 등에서 주목 받았다. 지난달 19일에는 식품회사 팔도와 협업해 '블랑비비x팔도 BB크림면 기획세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은 2010년 초반부터 쿠션 제품이 주도해 왔지만 최근 커버력과 지속성에서 확실한 우위에 있는 비비크림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며 "블랑비비가 시장 판도 변화의 주역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미샤가 지난 6일 출시한 기초 라인인 '비타씨플러스 라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주력 제품인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은 지난달 27일 기준 1만5천 개 판매를 넘어서며 미샤의 2월 월간 매출 순위에서 4위를 기록하는 등 신제품들의 좋은 성과가 이어지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여러 악재 속에서도 신제품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작년의 호실적을 올해도 이어갈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블씨엔씨, 'M 퍼펙트 블랑 비비' 3만개 판매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