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증권, 지수 많이 오른 나라 맞추는 '모아모아 Flex' 이벤트


한ㆍ미ㆍ중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 국가 고르기 참여 시 스탬프 증정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4월 한달 간 한국과 미국, 중국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 국가를 고르면 스탬프를 부여해 경품 당첨에 응모하는 '모아모아 Flex(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KB증권 MTS인 'M-able(마블)'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에선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다만 한국ㆍ미국ㆍ중국 중에 한 국가라도 휴장인 경우에는 익영업일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 국가 맞추기로 넘어간다.

스탬프 40개는 LG스타일러, 30개는 LG공기청정기, 20개는 다이슨드라이기, 15개는 편의점 1만원 상품권, 10개는 커피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5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마블랜드 트라이브)장은 "최근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가 늘어나면서 주식 초보자들이 국내외 주가지수에 관심을 갖고 주식시장에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기타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증권, 지수 많이 오른 나라 맞추는 '모아모아 Flex'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