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인게임즈, 니즈게임즈와 '언디셈버' 퍼블리싱 계약


언디셈버,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타이틀…2021년 공개 예정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와 모바일 및 PC 멀티 플랫폼 핵앤슬래시 타이틀 '언디셈버'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언디셈버는 니즈게임즈가 선보이는 첫 타이틀. 최신 언리얼엔진4를 활용, 정교하면서도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표현되는 스토리와 다수의 적을 한꺼번에 해치우는 핵앤슬래시 장르 특유의 액션미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지난 2019년 설립된 게임 개발 전문 기업인 니즈게임즈는 '리니지2 레볼루션' 아시아지역 총괄 PD를 역임한 구인영 대표를 비롯해 '로스트 아크' 등 다양한 게임 개발에 참여한 경험을 갖춘 전문 개발인력 약 50명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양사는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언디셈버에 대한 개발 및 서비스 분야에서 협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며, 추후 해당 타이틀을 모바일 및 PC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해 국내 및 글로벌에 선보일 계획이다.

김민규 라인게임즈 대표는 "양사가 함께 다방면에 걸친 협업을 통해 ‘언디셈버’를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인영 니즈게임즈 대표는 "언디셈버를 통해 '핵앤슬래시' 장르를 좋아하는 게임 팬 분들 뿐만 아니라 역할수행게임(RPG) 장르까지 아우르는 이용자층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언디셈버’에 대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인게임즈, 니즈게임즈와 '언디셈버' 퍼블리싱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