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그린미트 간편식' 첫 선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세븐일레븐, '그린미트 간편식' 첫 선

세븐일레븐이 콩불고기를 활용한 건강콘셉트 간편식 시리즈 '그린미트 간편식'을 선보인다.

그린미트 간편식은 식물성 고기인 콩불고기를 메인으로 활용한 상품이다. 식품영양 전문가 한영실 숙명여대 교수 맞춤식품연구실과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식물성 고기는 콩이나 버섯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에 효모를 주입, 배양해 만들어 일반 고기보다 낮은 칼로리와 지방, 고단백질로 이뤄져 있다.

상품은 콩불고기를 메인으로 야채볶음밥과 푸실리 파스타를 함께 담은 '그린미트 도시락', 콩불고기와 유부를 토핑해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살린 '그린미트 김밥'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미스터피자, 사회적 약자 안전망 구축 업무협약 체결

미스터피자가 지난 28일 방배경찰서와 '사회적약자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미스터피자]
[사진=미스터피자]

이번 협약을 통해 미스터피자와 방배경찰서는 여성, 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가 안심할 수 있는 사회' 조성을 목표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주요협약 내용은 ▲방배경찰서의 여성안전 관련 정책 홍보 지원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협력 프로그램 추진 ▲미스터피자 직원 대상 성범죄예방교육 진행 ▲배달직원을 위한 교통안전교육 제공 등이다.

◆텐가, '레인보우 프라이드 컵 2020' 국내 출시

텐가가 다음달 1일 성소수자 인권의 달를 기념하는 '레인보우 프라이드 컵 2020'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레인보우 프라이드 컵 2020은 'Unite with Pride'라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됐다.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 버큠 컵'에 '퀼트백'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퀼트백은 섹슈얼 마이너리티와 서포터를 지칭하는 동시에 다양한 성별과 성향을 의미하는 단어다.

텐가는 레인보우 프라이드 컵 2020을 성소수자에 대한 지지와 연대를 표현하기 위해 제작했으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테이크 아웃 서비스 개시

현대그린푸드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에서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현대그린푸드]
[사진=현대그린푸드]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메뉴는 이탈리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테이크·파스타·피자 등 39종 전 메뉴와 햄버거(6종), 도시락(11종) 등 총 60여 종이다.

대표 메뉴로는 마르게리타 피자, 까르보나라 파스타, 앤초비 치킨 샐러드, 블랙 토퍼플 버거 도시락 등이 있다. 특히 스테이크·파스타·피자 39종을 테이크 아웃하는 고객에게는 정상 판매가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맥도날드, 국가산업대상 '고용친화' 부문 수상

맥도날드가 '2020 국가산업대상' 고용친화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가산업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이 공동 후원하는 상이다.

맥도날드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올해 초 발표한 정규직 채용 계획을 충실히 이행하는 등 국내 양적·질적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모나미, '마이 하비 이즈' 체험단 모집

모나미가 다음달 8일까지 취미활동 키트 '마이 하비 이즈' 체험단을 모집한다.

마이 하비 이즈는 모나미 마카를 활용해 캘리그라피, 컬러링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DIY 취미활동 키트다. 재료와 가이드북이 집으로 배송돼 편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모나미]
[사진=모나미]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마이 하비 이즈 시리즈를 체험해보고 싶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 댓글 창에 마이 하비 이즈 시리즈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G마켓, 전남소방본부에 이동심리상담 차량 지원

G마켓이 전남소방본부에 소방공무원들의 심리케어를 위한 이동심리상담 차량을 전달했다.

G마켓이 기부하는 이동심리상담 차량은 차량 구입, 개조, 운영 방안 확정을 통해 이르면 오는 9월부터 소방청의 '찾아가는 심리상담'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찾아가는 심리상담은 소방청이 운영하는 소방공무원 심리 케어 프로그램이다. 전문의나 심리상담사가 직접 소방서를 찾아 개인 심리 치유 상담 등 지속적인 관리를 돕는다.

◆와이드앵글, 'W.아이스' 라인 론칭

와이드앵글이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W.아이스 라인을 론칭한다.

W.아이스 라인은 와이드앵글이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를 활용한 제품군이다. 메쉬 소재, 펀칭 기법 등 다양한 소재 및 기법을 접목해 냉감 외 기능성도 한층 강화했다. 통풍 및 흡습속건 등 땀의 흡수가 빠른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와이드앵글]
[사진=와이드앵글]

라인업은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을 함꼐 갖춘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 유럽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을 더한 '여성 컨피던스 긴팔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그린미트 간편식' 첫 선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