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대구·경북 지역 현장 근무자 대상…공기정화식물과 꽃 등 전달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나섰다.

롯데건설은 하석주 대표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입학식과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매출이 줄어든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됐다. 하석주 대표이사는 대림산업 박상신 본부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롯데건설은 캠페인을 맞아 지역 화훼농가에서 구매한 공기정화 식물과 꽃을 대구와 경북 지역 현장 근무자에게 전달해 직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건설 대구 C/S센터 근무자들이 꽃다발과 공기정화식물이 담긴 화분을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 대구 C/S센터 근무자들이 꽃다발과 공기정화식물이 담긴 화분을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한성희 포스코건설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의 자금 유동성 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외주 파트너사의 하도급 대금을 100%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1년부터 매년 파트너사와 공정거래 협약식을 진행하며 동반성장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자리를 가져왔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