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니아딤채, 인플루언서 '이웃집의 백호'와 '맞손'


전국 12곳 유기동물보호센터에 벽걸이에어컨 20대 기부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위니아딤채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이웃집의 백호'와 에어컨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웃집의 백호'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기부 참여 댓글 500개 당 에어컨 1대를 기부하는 미션이었다. 17일 이벤트 시작 2시간 만에 댓글 1만개를 돌파해 목표로 한 에어컨 20대 기부가 조기 성사됐다. 위니아딤채는 약속한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 20대를 7월 초 전국 12곳의 유기동물보호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출처=위니아딤채]
[출처=위니아딤채]

이벤트는 지난해 여름 '이웃집의 백호'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을 계기로 기획됐다. 무더위를 견디기 힘들어 한 백호가 에어컨을 틀어달라는 뜻으로 영상 속 에어컨을 마구 때리는 모습이 누적 조회수 36만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털이 많은 동물들에게는 더운 여름이 고역이라는 걸 널리 알린 영상이었다.

영상 속에서 백호에게 얻어맞아 '불쌍한 에어컨'으로 불린 제품이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이다.

회사 관계자는 "'위니아 둘레바람'은 위니아딤채의 대표 제품으로 백호 영상을 통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다"며 "위니아에어컨이 등장한 백호의 영상을 보고 좋은 뜻을 널리 전하고자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니아딤채, 인플루언서 '이웃집의 백호'와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