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은행, 완구 콘텐츠 기업 영실업과 손잡고 '우리아이 행복만들기' 이벤트 실시


금융 상품 가입 시 할인쿠폰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은행은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과 함께 '우리아이 행복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년 7월까지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우리아이행복적금' 등의 상품을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규가입하는 만 5세 이하 고객에게 꼬모조이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월 선착순 3천명에게 현장에서 쿠폰북으로 지급하며, 키즈전용 콩순이 스킨케어 '꼬모조이' 공식 사이트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또 8월 31일까지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신청한 부모와 자녀 고객 6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영실업의 인기 캐릭터 완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2012년부터 만 5세 이하의 신규 고객에게 출산장려사업의 일환으로 1만원의 금융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작년 6월에는 핑크퐁 저축송,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통장을 출시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육아에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금융서비스와 이벤트 제공으로 부모와 자녀 고객들을 응원하겠다"라며 "고객들이 만족하고 자발적으로 찾아올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완구 콘텐츠 기업 영실업과 손잡고 '우리아이 행복만들기'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