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롯데렌탈, 스카이오토 제휴상품 '맞손'


렌터카 계약 시 옵션으로 선택, 시간소요 없이 신차로 인도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스카이라이프와 롯데렌탈이 제휴상품을 출시한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김철수)는 23일 상암동 본사에서 롯데렌탈과 제휴상품 출시를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좌측부터) KT스카이라이프 김철수 대표이사,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이사 [사진=KT스카이라이프]
(좌측부터) KT스카이라이프 김철수 대표이사,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이사 [사진=KT스카이라이프]

양사는 이달 KT스카이라이프의 차량용 방송 상품인 '스카이오토'를 롯데렌탈의 렌터카 서비스에 추가하는 제휴상품을 출시한다. 이를 통해 기존 버스, 승합차 뿐만 아니라 승용차나 SUV에서도 스카이오토를 보다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제휴상품은 스카이오토 기본형 상품으로 차량 렌탈구조에 맞춰 1년에서 5년 약정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계약 시 옵션으로 선택하면 설치를 위한 별도 시간소요 없이 스카이오토가 장착된 신차로 인도받을 수 있다. 뒷자석용 TV모니터는 고급 순정 엔터테인먼트 옵션 수준이다. 10.1인치 풀HD 스펙으로 설치된다.

전국 거점별 스카이오토 AS 네트워크와 롯데렌터카의 순회 정비 서비스를 통해 스카이오토 서비스가 원활하게 이용되도록 상시 관리된다. 또 고객 편의를 위해 스카이오토 이용 요금을 신차장기렌터카 월 대여료와 통합 청구했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앞으로 차량에서 이용하는 멀티미디어 서비스가 자율주행 환경과 첨단 드라이빙 보조장치의 발전으로 렌터카 시장에서도 주목 받을 것"이라며 "스카이오토가 변화하는 모빌리티 환경에서 최적의 미디어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롯데렌탈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롯데렌탈, 스카이오토 제휴상품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