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 ENM, 모바일 게임 신작 '고스트워' 출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 토대로 한 게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가 모바일 게임 신작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이하 '고스트워')를 정식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고스트워'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지식재산권)을 바탕으로 한 실시간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이다. '테일즈런너' 개발사인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사다. 지난 6월 시작된 사전예약에는 약 5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CJ ENM 측은 "자사의 '신비아파트' IP를 통해 드라마, 뮤지컬, 영화 등 다방면으로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으며 게임도 그 중 하나"라고 말했다.

 [자료=CJ ENM]
[자료=CJ ENM]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유료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됐다. 이에 더해 '고스트워' 제작진은 사전예약자 50만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베이직 코인 캡슐 1개, 베이직 캡슐 1개를 보상 아이템으로 추가 지급했다.

'고스트워'는 나만의 '고스트 덱'을 조합해 전략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플레이어간경쟁) 방식의 게임이다. 각 고스트가 가진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상대방의 고스트 타워를 먼저 파괴하는 유저가 승리한다. 승리 보상으로 얻는 '소울에너지'는 고스트를 새롭게 획득하거나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조작법을 갖췄고, 여기에 나만의 고스트를 수집해 육성하고 이를 활용해 배틀을 펼칠 수도 있다. 또 고유의 특성과 스킬을 지닌 60여종의 고스트가 대거 등장한다.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NM, 모바일 게임 신작 '고스트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