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당근마켓, '안전거래 올림픽' 개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당근마켓, '안전거래 올림픽' 개최

당근마켓이 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사용자와 함께하는 안전거래 캠페인 '안전거래 올림픽'을 진행한다.

안전거래 올림픽은 사용자 참여로 진행된다. 당근마켓은 안전거래 가이드 내용에 관련한 총 8개 문항의 상황별 퀴즈를 제시하고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당근거래 챔피언 배지'를 제공한다.

획득한 챔피언 배지는 당근마켓 프로필에 반영되며 안전거래를 추구하는 유저의 징표로 활용될 예정이다.

◆뚜레쥬르, '굿브레드' 출시

뚜레쥬르가 포근하고 쫄깃한 '굿브레드' 등 8월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굿브레드는 포근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빵이다. 기존 식빵이나 하드 계열의 유럽빵과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뚜레쥬르]
[사진=뚜레쥬르]

특히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에 구우면 쫄깃한 식감이 더욱 살아나 올리브유나 버터를 곁들여 빵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채소나 햄 등 재료를 넣으면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좋은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 '온마을 캠퍼스' 교육기관 위촉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AC 센터)가 미래형 진로교육 사업인 '온마을 캠퍼스' 마을교육기관으로 위촉됐다.

온마을 캠퍼스는 교육부의 '미래형 교육자치 협력지구' 사업 공모에 선정돼 성북·강북구 및 성북강북교육지원청이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미래형 진로교육 사업이다. 온 마을이 함께 성장하는 미래 교육체계 구축을 비전으로 지역 특색을 살려 성북구는 대학과 연계한 과정을, 강북구는 마을교육기관을 중점적으로 운영한다.

BAC 센터는 지역과 공간의 특색을 살려 '등산 액티비티 플래너-등산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마을교육기관으로 위촉됐다. 성북·강북 지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 교육 수업을 운영하고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순당,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 첫 선

국순당이 몸속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소용량 캔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은 장 건강에 관심이 높고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을 선호하는 20~30대 여성층 및 휴대의 간편성을 중시하는 캠핑족, 여행객 등 외부활동을 즐기는 여가문화를 겨냥해 개발됐다.

100% 국내산 쌀을 사용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기존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와 동일한 5%이다. 용량은 350mL다. CU와 GS25 등 편의점에서 먼저 출시되며 향후 유통채널 확대가 진행될 예정이다.

◆GS샵, '랜선 버스킹' 관객 모집

GS샵이 다음달 4일까지 개국 25주년을 맞아 준비한 공감 콘서트에 참여할 '랜선 버스킹' 관객을 모집한다.

공감 콘서트는 GS샵이 창사 이래 최초로 시도하는 언택트 콘서트다. 지난 25년간 GS샵과 함께한 고객들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고자 준비했다. 공연은 다음달 11일 저녁 6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가수 홍진영, 팬텀싱어 2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출연한다. 또 GS샵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후원 중인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도 함께한다.

참여 희망자는 GS샵 모바일 앱 'GS 혜택'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GS샵은 다음 날인 8월 5일에 1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고객들에게는 공연 관람, 적립금, 경품 참여 등 다양한 기회가 제공된다.

◆동원홈푸드,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동원홈푸드가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지속적으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환경을 개선한 기업 100개를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로 지난 2018년부터 운영 중이다.

동원홈푸드는 청년 및 장애인 고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근무환경 및 조직문화 등 일자리의 질 개선에 이바지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0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달콤커피, 8월 전 메뉴 '반값 할인'

달콤커피가 7월에 이어 8월에도 전 메뉴 반값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에 다음달 31일까지 전국의 달콤 및 로봇카페 비트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페이코인 결제 시 음료는 물론 베이커리, 빙수 등 모든 메뉴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달콤 또는 비트커피 앱 주문 시 결제수단에서 페이코인을 선택하면 50%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현장 주문의 경우 페이코인 앱 내 바코드 실행 후 점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계정 당 1일 1회,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매일 할인이 적용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윗스윗 패키지' 론칭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탁 트인 도심 속 뷰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윗 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윗 스윗 패키지는 호텔 밖을 나가지 않고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힐링이 가능한 패키지다. 1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서비스, 주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야경을 바라보며 달콤한 버블배쓰를 즐길 수 있게 러쉬의 배쓰밤도 함께 준비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윗 스윗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러쉬 배쓰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용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당근마켓, '안전거래 올림픽'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