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비맥주,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가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오비라거의 부드러운 맛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새 디자인이다.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가 빨간 수영복과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구름 위에 누워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또 오비라거에 사용되고 있는 '뉴트로 서체'로 '리미티드'라는 문구도 위트 있게 추가됐다. 이번 한정판은 가볍게 즐기기 좋은 용량의 캔 제품 330mL와 500mL로 구성됐다.

◆해태htb, '과일사이다' 모델에 세정 발탁

해태htb가 짜릿한 사이다에 상큼한 과일 맛이 나는 탄산음료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세정을 발탁했다.

세정의 첫번째 동영상 광고는 지난달 2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세정이 SNS에 만우절 기념으로 공개했던 '두치따치송'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두치따치송은 한번 들으면 자신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돼 ‘수능금지곡’으로 불릴 만큼 인기를 끌었다.

 [사진=해태htb]
[사진=해태htb]

광고에는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와 모델 세정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에 맞게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된 두치따치송이 사용됐다. '아엠어 과일사이다'라는 중독성 강한 노랫말과 따라하기 쉬운 '과일사이다 댄스'가 세정의 미소와 조화를 이루면서 마치 눈으로 과일사이다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줬다.

◆라네즈, '레스큐 월터'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 캠페인을 전개한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라네즈의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인 '월터 앤 프렌즈(Walter&Friends)'를 통해 캠페인 취지를 쉽고 친근하게 전한다.

라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터 앤 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만의 '슬립-톡스' 성분 함유로 자는 동안 일어나는 피부 정화 작용을 통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롯데리아, 치즈스틱 증정 이벤트 개시

롯데리아가 이번달 출시 당시부터 주목 받았던 인기 제품 구매시 치즈스틱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15년 출시해 주목을 받았던 '모짜렐라인더버거'와 16년 오리지널 치즈버거의 맛을 살린 '클래식치즈버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대표 디저트인 치즈스틱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던킨, 품질향상 위한 생산체계 재편

던킨이 '뉴던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품질 향상 및 생산시설 재편에 착수한다.

던킨은 현재 7개인 생산시설을 연말까지 단계적으로 안양, 신탄진, 대구, 김해, 제주 등 5개로 통합하고 생산 인력을 재배치한다. 이에 맞춰 현재 협력회사 소속인 생산직 직원 240명도 본사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또 커피원두 강화에도 나선다. 최근 기존 던킨 에스프레소, 첼시바이브, 롱비치블루에 이어 미디엄 로스팅으로 산미와 균형감을 더한 '센트럴 파크'를 선보였다.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신규 론칭

깨끗한나라가 민감한 Y존 피부를 위한 더마 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을 새롭게 선보인다.

디어스킨은 Y존 피부를 생각한 더마 생리대 브랜드다. 생리 기간 중 스트레스 받는 Y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쉬게 한다. 깨끗한나라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에어엠보'를 적용해 피부 답답함을 줄이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사진=깨끗한나라]
[사진=깨끗한나라]

신제품 '디어스킨 에어엠보'는 에어엠보를 패드 전체에 촘촘하게 설계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한 생리대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디어스킨 슈퍼롱 팬티라이너'는 부드러운 순면 커버가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감싸주는 제품으로 100% 순면을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내추럴 트레이드마크'를 획득했다.

◆왈라뷰, 김우석 온택트 팬미팅 응모 이벤트 열어

왈라뷰가 론칭 1주년 및 브랜드 앱 개편을 기념해 왈라뷰X김우석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를 진행한다.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는 다음달 초 왈라뷰 전용 앱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라이브 팬미팅 참석자는 총 110명으로 본 응모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과 지난 5월부터 왈라뷰 모바일 전용 앱을 통해 진행 중인 월 미션 이벤트인 '우석잡자 우석잡자 찍-찍-찍' 스페셜 상 당첨자 10명이다.

응모 이벤트는 3일 오전 10시 27분부터 오는 16일 자정까지 왈라뷰 전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상품을 수령한 뒤 25일 자정까지 구매 확정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 되는 방식이며 구매 금액 5천 원당 1회씩 중복으로 응모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마술 체험 프로그램 선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오는 31일까지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상상 속 마술사가 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사진=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입학식을 시작으로 마술사들이 펼치는 축하 공연,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 마술 뽐내기, 수료식으로 마무리되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다. 연회장 오션사이드홀에서 약 90여분간 진행된다. 또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마법학교 프로그램 체험 및 숙박을 기본 구성으로 포함한 '핫 서머 마슐리 패키지'와 '헬로 코코몽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