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대세 래퍼 이영지는 지금?…"1일 1훠궈에 푹 빠졌어요"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1일 1깡이 아닌, 1일 1훠궈를 열심히 실천하고 있는 래퍼. 대한민국 19살 중 가장 잘 나가는 래퍼.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실력으로 ‘고등래퍼3’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한 대세 중의 대세 이영지다.

5일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 긍정 에너지가 가득한 래퍼 이영지가 출연한다. ‘한밤’은 모두가 열광하는 이영지의 매력을 탐구하기 위해 직접 광고 촬영 현장을 찾는다.

'본격연예 한밤' 래퍼 이영지 [SBS]

이날 방송에서 이영지는 최근 훠궈에 푹 빠진 것이 있다고 밝힌다. 훠궈로 목욕을 할 수 있을 정도라는 이영지는 한 달에 훠궈에 들인 어마어마한 금액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흥부자 이영지의 끼는 촬영장에서도 숨겨지지 않는다. 역동적인 포즈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이영지는 뛰어난 랩 실력까지 전부 공개한다.

그녀의 SNS 팔로워 수는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이영지가 대세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영지는 그 인기의 비결을 ‘재미’라고 전한다. 그녀는 망가짐을 불사하고 매일 색다른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안긴다. 이영지는 당당하게 자신의 SNS는 재미를 보장한다고 말한다.

이영지는 어린 나이부터 사회생활을 시작하여 친구들과의 추억을 많이 쌓지 못해 아쉽다고 한다. 하지만 이내 ‘돈을 많이 벌어서 좋다. 돈이 최고야!’ 라며 태세를 전환한다.

대한민국을 부숴버리겠다는 큰 포부를 품은 이영지의 긍정 에너지는 5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