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민아카데미, 자영업자 무료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7주간 메뉴 기획·개발·출시 학습…현장 방문 컨설팅도 제공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배달의민족이 운영하는 배민아카데미가 자영업자 대상 무료 교육 프로그램 '꽃보다매출'의 여덟번째 시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음식점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디저트 제외)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총 1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오는 9월부터 7주 간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는 교육은 ▲메뉴 기획 ▲메뉴 개발 ▲메뉴 출시 등으로 세분화돼 진행된다. 외식 기업에서 실제 사용하는 메뉴 기획·개발 방법을 전수하고, 메뉴 개발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다. 이 외 메뉴 원가, 손익 계산 방법, 푸드 스타일링 교육도 진행한다.

배민아카데미가 '꽃보다매출' 8번째 시즌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배민아카데미]
배민아카데미가 '꽃보다매출' 8번째 시즌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배민아카데미]

이번 프로그램에는 교육 종료 후 3개월 뒤 외식업 전문가가 사장님의 식당을 직접 방문하는 사후 관리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교육 내용이 실제 식당에 얼마나 적용되고 효과를 발휘하는지 논의하고, 추가적인 컨설팅을 통해 교육 효과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

백선웅 우아한형제들 배민아카데미실장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많은 사장님들이 식당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꽃보다매출 시즌8은 메뉴의 기획, 개발, 출시 등 전 단계를 전문가와 함께 고민할 수 있어 식당의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민아카데미, 자영업자 무료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